Digital Multimedia Park

세상 모든 즐거움이 있는 곳, 대한민국 대표 전자전문 종합쇼핑몰

전자랜드 소식
i-etland News

뉴스&공지사항

용산전자랜드의 새로운 소식들,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LAND HALL 개관 기념 오디오 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08-28 15:27 조회214회

본문

75f323e7f89cad097adf5360ef1ff33e_1535437774_8123.jpg

일주일 동안 펼쳐지는 올 가을에 등장할 새로운 하이엔드 오디오들의 쇼케이스, < 랜드 홀, 하이엔드 오디오 쇼>

수입 오디오 유통 전문 상가인 전자랜드 용산점에서는 내달 9월 10일, 다양한 이벤트를 열 수 있는 다목적 홀을 개관하며, 이를 기념하여 <랜드 홀 오디오 쇼>를 개최한다.

 

9월 11일 화요일부터 9월 16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랜드 홀 오디오 쇼>는 각 요일마다 주제를 갖고 오디오 관련 세미나와 신제품 발표회가 번갈아 진행되는 프로그램식 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하이파이 시장에서 가장 핫이슈로 급부상한 네트워크 오디오부터 최신 네트워크 및 스트리밍 전용 소프트웨어인 ROON에 대한 소개 그리고 고음질 음원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MQA 등에 대하여 오디오 플라자의 편집장인 성연진씨의 설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요일별 저녁에는 이번 가을부터 하이엔드 시장에서 판매될, 가장 기대되는 신제품들의 국내 첫 공개 시연회가 별도로 진행된다.

 

행사 첫 날인 9월 11일 화요일에는 미국의 하이엔드 디지털 오디오이자 DSD의 최고봉으로 불리우는 플레이백 디자인스(Playback Designs)의 Dream System의 제품 설명 및 공개 시연회가 열린다.

 

둘째날인 9월 12일 수요일에는 하이엔드 스피커의 새로운 레퍼런스로 평가 받고 있는 매지코가 새로 발매하는 화제의 엔트리 클래스 모델 A3 스피커와 스위스의 하이엔드 부티크 씨에이취 프리시즌(CH Precision)이 9월부터 전 세계에 발매를 시작하는 올인원 인티 앰프인 I1의 국내 최초 공개 시연회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셋째날인 9월 13일 목요일에는 세계적인 고음질 오디오파일 리마스터링 스튜디오인 모바일 피델리티 사운드 랩(Mobile Fidelity Sound Lab, 이하 모파이)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날로그 턴테이블, 포노 앰프 및 아날로그 악세서리의 국내 첫 수입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모파이 스튜디오에서 최고급 LP 제작에 사용하는 커팅 헤드 기술로 만든 새로운 턴테이블 울트라덱과 스튜디오덱이 시연과 전시된다.

 

또한 이 날 시연에는 새롭게 시작되는 독일의 신진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빔베르그(Vimberg)의 스피커 2개 모델이 국내 첫 공개와 더불어 데모용 스피커로 함께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5월 독일 뮌헨 하이엔드 쇼에서 처음 공개된 스피커 브랜드, 빔베르그는 어큐톤의 다이아몬드와 세라믹 드라이버로 유명한 독일의 하이엔드 스피커 타이달(Tidal)의 세컨드 브랜드이다. 타이달 브랜드로 만들기 어려웠던, 대중적인 가격대의 하이엔드 스피커를 표방하며 탄생된 것이 바로 빔베르그이다. 모파이, 빔베르그로 즐기는 아날로그 사운드의 밤을 기대하셔도 좋을 예정이다.

넷째날인 금요일부터 마지막날인 일요일까지는 매일 하나의 하이엔드 시스템과 하나의 음악 공연이 병행되는 하이엔드과 콘서트 데이로 진행된다.

 

9월 14일 금요일에는 오후 2시와 4시, 2회에 걸쳐 프랑스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명사, 포컬(Focal)의 플래그십 스피커인 Grande Utopia EM과 스위스 하이엔드 오디오의 대명사 골드문트(Goldmund)의 NextGen 앰프 시스템의 시연회가 개최된다. 저녁 6시부터는 ‘W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연주회 공연이 열린다.

 

9월 15일 토요일 2시와 4시, 2차례에 걸쳐 매지코의 새로운 플래그십이자 초하이엔드 스피커 시스템인 M6의 국내 첫 론칭 시연회가 열린다. 스피커 M6와 함께 사용되는 소스 기기 및 앰프 시스템은 모두 스위스 씨에이취프리시즌의 플래그십 풀 시스템이 사용될 예정이며 전체 시스템의 총 가격은 무려 6억원 대의 가격을 자랑한다. 오후 5시 반부터는 가수 ‘<동물원>과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 공연이 이어진다. 동물원의 히트곡인 ‘혜화동’, ‘널 사랑하겠어’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원의 노래들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가을 밤이 될 예정이다.

 

<랜드 홀 오디오 쇼>의 대단원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9월 16일 일요일에는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거목이라 불리우는 아발론 어쿠스틱스의 플래그십 모델, SAGA의 국내 최초 론칭 시연회가 열린다.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최신예 세라믹 드라이버로 이루어진 아발론의 전매 특허 드라이버 조합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하이엔드 사운드가 마지막을 수 놓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의 마지막 공연으로 오후 5시 반부터는 국립 국악원의 수석인 해금 연주자 김정림과 불 마술사로 불리우는 김청의 해금과 마술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자랜드 용산점 <랜드 홀> 관리팀에 문의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랜드 홀> 관리팀 02 707 4645

게시물 검색

대표전화 : 02-707-4700(안내데스크), 4694(임대문의) | 소비자보호센터 : 080-097-7979 | fax : 02-707-4613 | 대표이사 : 김민우 | 사업자번호 : 106-86-008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주)에스와이에스 홀딩스 (지번 : 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 16-9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심현신 | 온라인 정보보호관리자 : 이희원